연예가소식
고(故) 구하라, 버닝썬 사태의 열쇠였다
연예계와 경찰의 유착, 성매매 알선, 마약 및 불법 촬영 등의 사안으로 충격을 안겼던 버닝썬 사태와 연루된 인간 관계에 대한 결정적인 역할을 한 고(故) 구하라의 존재가 드러났다.BBC 다큐멘터리 '버닝썬: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한 여성들의 이야기'에서는 해당 사건이 세상에 알려지기까지의 힘든 과정을 다루었다. 이 다큐멘터리는 승리의 실형과 정준영, 최종훈의 성폭력 사건을 다루며 관심을 끌었다.
또한, 대화 내용을 최초로 폭로한 강경윤 기자는 "대화에서는 성범죄와 경찰 유착에 관한 내용이 드러났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인물이 실존하는지 여부에 대한 의문이 있었는데, 구하라 씨가 등장하여 이를 해결했다"고 말했다.
구하라는 최종훈과 친분이 있었으며, 경찰 총장으로 불리는 윤규근 총경의 이름이 밝혀지도록 설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그는 자신이 도울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돕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최종훈과의 대화에서도 이를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버닝썬 사건의 핵심 인물로 지목된 승리, 정준영, 최종훈은 각각 징역형을 선고받았으며, 이들에 대한 유착 의혹이 불거졌던 윤 총경은 무죄를 선고받았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