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경제
한덕수 국무총리 "대우조선 하청 파업, 정부가 협상 적극 지원..그러나.."

14일 한 총리는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에서 "대우조선해양 협력업체 파업이 장기화되면서 지역과 국민 경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년간 어려움을 겪었던 조선산업이 이제 회복의 기회를 맞고 있을 때인데, 이 중요한 시기에 생산이 중단되고 상황이 경제 회복에 냉랭한 물을 던지고 있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조합원들이 가능한 한 빨리 대화의 장으로 돌아올 것을 당부드리지만,
불법 행위가 계속될 경우 법과 당국에 따라 엄정히 대처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말씀드린다”며 강조했다.
한편, 대우조선해양 하도급 노조인 거제통영고성 조선하청지회는 임금 30% 인상과 정규직 전환 등 노조 활동 인정을 요구하며 지난달 2일부터 43일째 파업에 돌입했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