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사회
환경부 장관, '오염정화 논란' 용산공원 "활용 목적 따라 저감조치했다"

한 장관은 15일 오후 기자간담회를 갖고 “앞으로 공해 문제에 대해 명확한 목소리를 낸다”고 말했다.
한 장관의 발언은 체류 시간이 길어지면 건강에 해롭다거나 오염된 토양을 덮고 있는 잔디밭과 보도 블록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다는 최근 언론의 논평에 대한 응답이었다.
한 장관은 "환경오염도 조사를 국토교통부와 공유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한 장관은 "9월 이후에 정식으로 열리면 오랫동안 열릴 것"이라는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한 장관은 앞으로 현장에 자주 가겠다고 했고, 용산공원 “간담회 때 참 많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안에 아메리칸 빌리지가 있는데 일반인들이 궁금해 한다"고 말했다.
지난 10일부터 잠정 개장한 용산공원은 개장 10일 만에 오는 9월 재개장할 예정이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